오늘도덕질중2016. 11. 27. 21:30


출처 : 우쭈주님 블로그. (감사합니다. 우쭈쭈님 ㅠㅠ 블로그가 닫혀있어서 이렇게라도 인사를...)


오늘도 퇴근후 킨키를 만날 생각에 룰루하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뿜음.


저때 그냥 무심코 내뱉은 10년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10년이고요... 이제 한번 더 하셔야되고요? ㅋㅋ

아놔.. 나 바스콘 가야되는거임?? ㅋㅋ


근데 10년전의 장난끼 많던 소년의 이미지의 쯔요뽕이었는데

지금은 먼가 선녀? 소녀같은 이미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세월이 무상햐.

Posted by 히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