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덕질중2016. 12. 1. 00: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된 친구가 이거 니가 좋아하는 가수 아니냐고 카톡이 옴 ㅋㅋㅋ

그것은 바로바로 패밀리콘 무대짤이었음 ㅋㅋㅋ


심지어 올해도 아니고 11년 콘서튼데?라고 하니까 개깜놀...ㅋㅋ 

그래.. 내가 그래서 울 오빠들 10년 전 영상을 봐도 20년전 영상을 봐도 어찌이리 지금같은지..(?)ㅋㅋ


영상 장난아니라고 ㅋㅋ 5년전인데 어떻게 이렇냐고...! 

무대가 이러면 진짜 팬들은 정말 좋겠다며...


그럼... 누군데! 내가 결국 돌아오고야 만!!!!!! 절대 탈덕은 있을 수가 없는

킨키킷즈!!!!!!!!!!!!!!!!!!!!!!!!!!!!!!!!!!!!!!!!!!!!!!!!!!!!!!




제목이 무려 일본에 있는 LED를 다 썼다는 킨키키즈 콘서트 무대효과 ㅋㅋㅋㅋㅋㅋ


뭐 일본에 있는 무대용 LED 전부다 끌어온 것도 모자라 해외에서 공수도 했다고 적혀있던데 (한국에서 삼성것까지 ㅋㅋ)


나야 뭐 언제나 우리 오빠들 콘서트는 멋지니까 ㅋㅋ 이정도는 상상할수있는(?)ㅋㅋ

물론 ㅋㅋㅋ 장난아니라고 ㅋㅋ 생각은 했지만 그래도ㅋㅋㅋ

친구입장에선 오타쿠같다고 생각했는데 꽤나 장난아니어서 놀랜듯...ㅋㅋ

(한국 모K공중파에서 샤이냥 무대에서 따라했었다지 ㄲ..)


어느 일본 아이돌의 콘서트 연출.gif | 인스티즈

어느 일본 아이돌의 콘서트 연출.gif | 인스티즈

어느 일본 아이돌의 콘서트 연출.gif | 인스티즈


검색해서 여기저기가져옴 ㅋ큐ㅠㅠ

야밤에 누워있다가 패밀리콘 음빛암호 노래 들려줄려고 졸검색... 하.. 영상을 쪄야되는데 개인노트북이 맛이가서...(너무느려..ㅠㅠ)

회사 노트북으로 하니 뭔 작업을 할 수가 없어요 ㅋㅋ


암튼 결국 찾아서 ㅋㅋ 보내줌 

(http://theqoo.net/music/288254687)


어느 일본 아이돌의 콘서트 연출.gif | 인스티즈

어느 일본 아이돌의 콘서트 연출.gif | 인스티즈

어느 일본 아이돌의 콘서트 연출.gif | 인스티즈


요거 컨셉이 은빛암호에서 시작된겨...T.T


영상과 가사와 노래와 후타리가 너무 잘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밤..ㅠㅠ 잠은 다 잤다..ㅠ


근데 이거 쿄다이에서 은빛암호 부를 때였나 


어느 일본 아이돌의 콘서트 연출.gif | 인스티즈


요렇게 쿄다이PD가 방송 자막을 만든게 있었는데....

그거 영상 어디서 봤지...


이제 좀 안까먹게 영상 다 가져와야겠드아...

Posted by 히스토리*